[클릭 효성] 생생한 영상으로 소통하는 공간 효성 네이버TV가 오픈했습니다!

Story/효성



HBS 영상 콘텐츠를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고 싶나요? 효성의 생생한 이야기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효성 네이버TV 채널을 오픈했습니다. 클릭 한 번에 효성의 이모저모를 엿볼 수 있는 소통 채널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누구나 접속 가능한 소통 공간





효성은 고객 및 임직원과 함께 공통된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SNS 채널을 기반으로 한 효성 네이버TV를 오픈했습니다. 이로써 사내 인트라넷(HOPE)과 팝업 방송을 통해서만 시청했던 HBS(Hyosung Broadcasting System) 영상 콘텐츠를 유명 포털 사이트에서 손쉽게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특히 ‘스크랩’ 기능을 통해 본인의 SNS 계정으로 효성 콘텐츠를 공유하며 가족, 친구들에게 효성의 다채로운 소식과 이야기들을 마음껏 소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린 채널을 꿈꾸는 사내 방송 HBS 우리회사 HBS는 경영진과 임직원 간의 소통을 위한 영상 콘텐츠 채널로 그룹 뉴스, 경영진 메시지, 기획 프로그램, 사회공헌 활동 등 사내 곳곳의 소식을 생생한 영상과 함께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어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아침, 점심마다 팝업창을 통해 정규 방송을 송출하며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창구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OPE와 연결된 HBS 포털사이트에 접속하면 콘텐츠 재시청도 가능하답니다. 




 임직원이 전하는 효성 네이버TV 오픈 축하 메시지





"HBS 콘텐츠 안에 효성 곳곳의 다양한 현장과 더 많은 직원들의 목소리를 담을 수 있길 희망합니다!"

- 전력PU 창원 공장 차단기수출견적설계팀 김재일 과장 -


"효성의 홍보 콘텐츠들이 날로 발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임직원의 참여와 관심 속에 보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합니다."

- 건설PU 평택소사2지구아파트팀 민은수 대리 -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높이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고객과 임직원 가족 모두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주는 채널로 성장하길 응원합니다."

- 전략본부 경영관리팀 최윤화 과장 -




효성 네이버TV가 궁금하다면?

-> http://tv.naver.com/hyosungtv



*QR코드에 접속하면 효성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글•사진 | 홍보3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