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안 가득 봄이 왔나 봄! 세빛섬으로 나들이 가봄!

Story/이벤트



꽃이 피고, 꽃샘추위도 물러간 듯 공기가 한결 따뜻해진 걸 보면 진짜 봄인가 봅니다. 봄나들이는 다녀오셨어요? 아직 어디로 갈지 아직도 고민 중이시라면, 이번 주말 세빛섬으로 나들이 떠나보세요. 완연한 봄기운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채빛퀴진에서 봄을 맛봄





4월의 채빛퀴진도 제철음식으로 봄 단장을 했는데요. 입 안 가득 봄 맛을 가득 채워보세요!


먼저 제철을 맞은 주꾸미를 활용풋마늘 주꾸미 볶음을 준비했습니다. 봄이면 춘곤증이라는 불청객이 찾아오는데요, 주꾸미에는 타우린 성분이 많춘곤증 예방에 그만이랍니다. 그리고 춘곤증 예방 음식 하나 더 준비했어요. 바로 토마토 바질 파스타인데요.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토마토와 졸음을 방지하는 효능을 가진 바질을 활용했습니다.


다음은 입맛 돋우는 봄나물을 활용한 음식 2종을 준비했어요.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달래 까넬로니와 봄나물 해산물 샐러드인데요. 달래는 대표적인 봄 나물로 향긋한 향과 톡 쏘는 매운맛이 봄의 미각을 자극해주죠. 뿐만 아니라 각종 상큼한 봄나물과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샐러드로 입안에 봄을 담아보세요.


또한 고단백 저칼로리로 봄맞이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갑오징어 스시를, 산뜻한 봄과 달콤함을 한 번에 맛보고 싶다면 벚꽃엔딩 케이크를 드셔보세요.


3월에 이어 4월에도 주중 저녁에 채빛퀴진을 방문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 고객에게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살랑이는 봄바람에 맥주 한 잔이 고프시다면 채빛퀴진으로! 아울러 멤버십 회원분들은 주목! 20% 할인된 금액으로 주중 저녁 채빛퀴진을 누려보세요. (당일 멤버십 가입 시, 혜택 적용 불가. 음/주류 할인 제외/타 혜택 중복 불가/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올라에서 봄을 즐겨봄





4월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는 커플 세트를 7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구성은 모둠 버섯 샐러드와 해산물 로제 파스타 2 plate, 꽃등심 스테이크(200g), 해산물 모둠 구이 2ea, 초콜릿 무스 케이크 2 plate, 커피 또는 차입니다. 인생의 봄을 만끽하는 당신, 올라에서도 봄을 만끽해보세요.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뿐만 아니라 멤버십 회원이라면 주중 런치 A 트래디셔널 코스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구성은 수프, 샐러드, 메인(파스타 혹은 리조또로 7종 중 택 1), 디저트, 커피입니다. 메인은 까르보나라, 봉골레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뽀르노 파스타, 단호박 파스타, 풍기 리조또, 뽀르노 리조또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회원 가입하셔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4월, 세빛섬으로 나들이 가봄





4월의 세빛섬에서는 봄꽃축제가 열립니다. 페이스북에 올라온 세빛섬 ‘봄꽃축제’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S.F.F. #세빛섬봄꽃축제 #Sevit Flower Festival)와 함께 공유하고, 참여완료 댓글만 남기면 자동 응모됩니다. 정말 쉽죠?


이벤트에 참여한 2명을 추첨하여 올라 런치A코스 식사권(1인 2매)을 증정한다고 하니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세빛섬 봄꽃축제 게시물 공유 이벤트는 4월 6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고요, 4월 25일에 페이스북에서 발표하고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린다고 해요.


완연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4월입니다. 세빛섬에서 봄을 배불리 채워 보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