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외출] 김민희 사원의 특별한 선물

Story/효성



화학PG PP/DH PU 해외영업2팀 김민희 사원이 팀 동료를 위해 공연 관람 사보 이벤트를 신청했습니다. 퇴근길 감동 가득한 뮤지컬 한 편으로 마음은 훈훈, 팀 분위기는 끈끈! 김민희 사원의 공연 관람 후기를 통해 그 감동에 동참해볼까요?




 김민희 사원의 특별한 선물


얼마 전 PP/DH PU 조직 개편으로 새로운 팀에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팀이 개편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과장님과 팀원들 모두 약간은 서먹한 분위기였죠. 팀 분위기 쇄신을 위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에 공연 관람 이벤트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팀원들이 편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아 뮤지컬 <타이타닉>을 골랐는데 결과는 대성공! 공연 당일 퇴근하자마자 공연장으로 급하게 달려가 저녁도 허겁지겁 먹고 조금은 정신이 없었는데 뮤지컬 시작과 함께 순식간에 몰입이 되더군요.





뮤지컬 <타이타닉>은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스타 없이 등장인물 모두 주인공이 되는 멀티롤이어서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 스토리 또한 영화 <타이타닉> 덕분에 친근했고 합창 위주의 웅장한 곡들이 많아서 더욱 감동적이었지요. 2층까지 올라오는 높이를 이용해서 극 중 배경인 배를 연출한 무대도 참 멋있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인물은 1등실에 승선한 노부부였습니다. 부부 모두 1등실 승객을 위해 마련된 구명보트를 타지 않았습니다. 남편은 다른 이에게 자리를 양보했고 아내는 남편 없는 세상은 무의미하다며 그냥 배에 남았습니다. 노부부가 조용하고 담담하게 죽음을 맞는 모습이 뭉클했습니다. 인생을 살다 보니 약자는 항상 누군가에게 치이며 산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이 장면을 보면서 마음이 훈훈해지더군요.


내용이 무거우면 어쩌나 조금 걱정했는데 재미와 감동을 고루 갖춘 멋진 공연이었습니다. 특히 웅장하고 아름다운 음악에 기분까지 황홀했던 뮤지컬 <타이타닉>! 팀원들도 정말 재미있게 봤다고 하니 어깨 으쓱, 뿌듯함 뿜뿜! 여유롭게 문화생활을 즐기며 팀원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팀원, 동료 혹은 가족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로 문의해주세요. 원하시는 공연 티켓을 지원해드립니다.

문의: 홍보3팀 권오상 대리 (연락처: 02-707-7087 | 이메일: 5sang@hyosung.com)




글 | 김민희(PP/DH PU 해외영업2팀 사원)  

사진 | 박해주(Day40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