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만점 직장인을 위한 겨울 "must have item"

Story/효성




12월이 되면서 완연한 겨울이 된 것을 느낄 수 있죠. 얼마전에는 아침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서 엄청난 추위에 깜짝놀랐었는데요! 올 겨울의 추위도 만만치 않다고 해서 벌써부터 겨울을 어떻게날까? 하고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직장인들은 많은 시간을 직장에서 보내기 때문에 발열 아이템 한개 정도는 꼭 필요한데요! 자 그렇다면 오늘은 센스만점 직장인을 위한 겨울 "must have item"을 소개해드릴꼐요!




담요는 꼭 하나씩 필요한 겨울 필수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담요는 의자 뒤에 살포시 걸어두고 춥다 싶으면 무릎에 올려두거나 어깨에 걸쳐 몸을 따뜻하게 하기에 좋습니다. 요즘은 무릎 담요와 더불어 귀여운 우드 담요도 나오고 있는데요, 이런 후드 담요는 직장인 여성에게 참 좋겠죠^^ 특히 요즘에는 담요를 접으면 쿠션이 되기도 하는 무한변신이 시작되었습니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서 사무실 외에도 도서관, 차 안에서 덮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야근할 때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난로라고 하면 어릴 적 '똑딱' 단추를 누르면 빠르게 굳어 따뜻해지다가 금방 차가워지고, 다시 뜨거운 물에 끓여 사용해야 하는 귀찮은 손난로는 이제 잊어버리셔도 됩니다. 손시림을 위해서는 손난로가 꼭 필수죠? 요즘엔 전자레인지에 잠깐 돌리면 따뜻해지는 귀여운 캐릭터 손난로부터 전기 충전식 손난로까지 아주 종류가 다양합니다. 특히나 반영구적이고 충전 방식이 편해서 친환경적이라는 장접도 있어서 요즘 인기 만점 아이템입니다! 추운 겨울 난 손시림이 딱 싫다! 라고 하는 분들에게는 충전식 손난로가 아주 유용할 것 같죠!





겨울철에 가장 얼얼해지고 차가워지기 쉬운 부위는 바로 발입니다. 이런 발을 항상 따뜻하게 해줄 아이템이 등장했는데요,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USB를 이용한 슬리퍼가 손발이 차가운 직장인의 몸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데워진 발난로 속에 발을 넣는다면 차가워졌던 발이 사르르르 녹아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겠죠! USB 슬리퍼는 탄소 발열재를 사용해 발열속도가 빠르고, 25~30도 정도의 온도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사무실에서도 발시림 없이 일할 수 있어서 일의 효율을 높여주기도 합니다.





겨울철엔 실내가 건조해져 목이 칼칼해지고 피부가 건조해지기 마련입니다. 이럴때에는 가습기가 필요한데요. 지나친 히터의 가동으로 따뜻하긴 하지만 건조해지기 쉬운 때 귀여운 미니 가습기를 하나 두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등장하는 가습기는 크기도 작고 책상에 두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건조함 때문에 감기에 걸리기 쉽고 피부 질환도 늘어나기 때문에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철 가습기 사용은 피하기 힘든 일이지만 여기서 주의해야할 점은 절대로 살균제를 사용하지말고, 매일 물을 갈아주며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책상에 하루 종일 앉아 있습니다. 이런 직장인의 엉덩이를 따뜻하게 만들어줄 전기방석인데요, 추운 겨울에는 히터를 틀지만 초겨울에는 전체 난방이 되지 않는 곳도 있어서 개인이 알아서 추위를 이겨내는 수 밖에 없습니다. 푹신푹신한 방석으로 엉덩이의 피로감도 줄여주고 거기에다 따뜻함까지 느낄 수 있다면 일석이조 아이템이겠죠!







겨울엔 따뜻한 음료와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정신없이 일을 하다 보면 컵속의 음료가 다 식어버린 경험 다들 한 번쯤은 있으시죠?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머그컵 보온받침대 입니다. 가장 맛있는 온도를 유지해주는 머그컵 보온받침대는 뚜껑이 있는 머크컵부터 티포트, 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 종이 커피잔 등을 올려두면 따뜻함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커피를 즐겨마시는 직장인들에게 겨울동안 따뜻한 커피를 선물해줄 수 있는 머그컵 보온받침대입니다.


직장에서 일을하다보면 주변환경도 많이 영향을 받게 됩니다. 특히 겨울철에 추위와 맞서싸우며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정말 아찔한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센스만점 겨울 must have item이 있다면 올 겨울 직장에서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겠죠! 그렇게 된다면 일의 능률도 2배로 쑥쑥^^ 여러분 따뜻한 발열 아이템으로 몸과 마음도 훈훈해지는 겨울보내세요!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