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어디서나 스마트폰 유용하게 사용하자! 어플리케이션 추천!

Story/효성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핸드폰이 출시되면서 어느새 우리 나라에 스마트폰 문화가 정착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에는 어플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죠! 어플을 통해서 건강, 취미, 문화, 음식, 생활 등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게 되었는데요, 자 그러면 오늘은 여러분에게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임인 핫스팟은 기존 맛집의 어플들과는 다르게 사용자들이 직접 맛집들을 방문해 올린 솔직하고 생생한 후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들이 중심이 되어서 맛집을 찾아가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믿고 맛집을 찾아갈 수 있겠죠?






아임인 핫스팟은 GPS를 통해 현재 위치하고 있는 지역의 맛집을 자동으로 찾아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맛집의 순위와 평점, 현재 위치에서의 거리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아주 편리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손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가고싶은 맛집을 선택하면 유저들이 후기 및 사진을 올려놓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S와의 연동으로 자신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서 친구들에게 맛집 정보와 리뷰를 올릴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만들어나가는 어플이기 때문에 믿고 맛집을 찾을 수 있는 아임인 핫스팟! 오늘 식사는 어떻게 하지? 하고 고민하신다면 아임인 핫스팟 어플을 눌러보세요!







누구에게나 건강이 중요하고 그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운동이 필수라는 것은 알고계시죠? 하지만 바쁜 생활에 운동을 꼬박꼬박 하는 것은 쉬운 것이 아닙니다. 모두 항상 운동을 해야겠다는 마음은 가지고 있지만 실천하기 어려우신 분들 많으시죠? 그런분들을 위한 어플입니다. 바로 짬짬이 운동인데요, 어플 이름만 들어도 어떤 어플인지 예상하시겠죠?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책임질 어플이랍니다.






어떤 연구결과에 따르면 짧은 시간에 운동을 하는 것도 모이면 똑같은 운동을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짬짬이 운동 어플을 통해 자투리 시간에 운동을 하는 것이 굉장히 좋겠죠! 짬짬이 운동 어플은 직장인의 생활에 맞추어진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여성분의 가르침에 따라 몸을 풀어주면 되는데요, 운동을 할때에는 음악과 함께 도움말이 나오기 때문에 그대로 따라하기 쉽습니다^^ 짬짬이 어플을 통해서 바쁜 생활 속에서도 자투리를 활용하여 여러분의 건강을 챙기고,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여성분들께서는 다이어트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다이어리 하나쯤은 가지고 계시죠? 하루의 일과나 앞으로의 계획 그리고 자신만의 비밀을 쓸 수 있는 곳인데요, 이젠 스마트폰에서도 아주 똑똑한 다이어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다이어리를 고를 때에는 어떤 디자인인지, 어떤 기능을 가진 다이어리인지 꼼꼼하게 살펴본 후에 구입을 하곤 하는데요, 어플리케이션도 마찬가지로 다양한 다자인과 기능을 가진 다이어리가 나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Flava다이어리 어플을 소개해드립니다.






Flava는 다양한 컨텐츠 등록방식을 제공합니다. 텍스트와 카메라, 현재 자신의 폰에 들어 있는 앨범의 사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음악, 검색기능을 이용한 도서, 웹링크까지 총 7가지의 컨텐츠 입력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자신의 sns에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앨범에서 사진을 불러와 다양한 스티커와 이미지로 꾸밀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다이어리를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안성맞춤이겠죠? 또한 장소와, 음악, 도서, 웹링크의 컨텐츠 입력방식으로 구글지도를 통해 장소가 지원되는 메뉴에서 여행을 가고싶은 곳이 생겼다면 미리 검색해보고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나의 여행 계획을 아주 똑똑하게 실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록되어진 컨텐츠들은 별도의 달력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개인 다이어리이기 때문에 보안을 할 수 있다는 점! Flava다이어리는 앞으로 녹음기능이나, 백업 등 같은 추가적인 기능도 제공한다고 하니 오늘부터 멋진 다이어리를 작성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많은 직장인분들께서 술자리를 자주 갖게 되죠? 잦은 술자리를 가지는 직장인 여러분들께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이 바로 "음주운전"입니다. 자신은 많이 마시지 않았다며 운전대를 잡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절대 그런 행동을 하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어플은 음주측정기인데요, 이 결과는 다수의 통계적인 수치에 해당하기 때문에 대략적으로 참고만 하시기를 바랍니다.






술을 마시게 되면 몸 속에 알콜이 흡수되면서 분해가 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분해능력이 사람에 따라서 각기 다르기는 하지만 음주량, 성별, 체중, 음주 후 경과시간에 따라서 자신의 체내에 있는 혈중 알콜농도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어플의 질문에 확실하게 답을 하도록합니다. 질문에 따라 쳬중, 마신 술의 종류, 음주 후 경과 시간 등을 답하면 혈중 알콜 농도의 예상치가 뜨게 됩니다. 또한 함께 위반횟수나 처벌기준이 뜨기 때문에 더욱 더 위협감이 오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것은 대략적인 통계수치이기 때문에 참고를 하시기 바라며, 무엇보다도 술을 한 잔이라도 했을 경우에는 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좋겠죠^^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