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엔 세빛섬에서 만나요!

Story/이벤트




12월엔 유독 '자리 욕심' 생기는지 모르겠습니다. 해를 마무리하는 때를 맞아 각종 만남이 많아지는데, 아무래도 연말이라는 특별한 시간을 내어 함께 하고플 정도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라 그런 아닐까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좋은 것을 보며 좋은 먹고 싶은 욕심. 그러한 요구를 만족시키기에 세빛섬만큼 좋은 곳도 없겠죠. 따스하게 불빛이 반짝이는 풍경을 보며 식사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즐기며 추억을 만들 있는 , 해의 마지막이라 더욱 특별한 세빛섬의 12 소식 알려드립니다. 



 채빛퀴진 - 2016 하반기 스타 메뉴 총결산! 


세빛섬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에서도 해를 결산하는 '푸드 어워드' 펼쳐집니다. 바로 2016 하반기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들을 12 한달 선보이는건데요. 매운 닭다리살 구이, 도리뱅뱅이, 오가닉 캘리포니아롤 유독 사랑을 많이 받았던 채빛 퀴진의 인기 메뉴들을 다시 한번 맛볼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올라 - 무료라서 풍성한 연말 모임 즐기기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모임에 와인이 더해진다면 더욱 향기로운 자리가 되겠죠. 세빛 올라에서는 12 한달 단체 모임을 갖는 고객에게 와인 코르키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6 이상 단체는 1, 10 이상의 단체는 2병의 무료 코르키지를 각각 이용할 있다고 해요. 



더불어 12 한달 이용 고객에게 세빛섬 내의 다양한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있는 세빛 멤버십에 무료 가입할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단체 모임을 계획 중이시라면 올라에서 경제적이면서도 풍성한 시간 가지시고 따라오는 혜택들을 챙겨보시는 것도 좋을 같네요! 



 돌체 - 메리 돌체 크리스마스! 


Snow Holiday() strawberry Carol()


12 돌체에는 달콤함이 가득합니다! 우선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딸기 치즈 케이크(Strawberry Carol) 생크림 케이크(Snow Holiday) 선택해 신청 12 24~25일에 방문 수령해 가시면 됩니다. 세빛섬 멤버십 분들께는 20% 할인혜택도 제공되니까요,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위해서 미리 서두르시는 편이 좋겠네요!  


그리고 하나의 엄청난 할인 혜택! 채빛퀴진에서 식사를 영수증을 제시하면 20%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당일 영수증에 한함). 여기에 세빛섬 멤버십 회원이라면 20% 추가 할인을 중복으로 받을 있어 4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있습니다. 


   Romantic Pink Snow          호두파이&호박파이             베이크드 수프(BAKED SOUP)  


겨울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 세가지도 소개해 드릴게요. 보기만해도 달콤한 분홍빛 휘핑이 살짝 올라간 음료 Romantic Pink Snow, 여기에 곁을이면 좋을 고소하고 담백한 호두파이와 호박파이, 그리고 오븐에 구워 따뜻하고 든든한 베이크드 수프(BAKED SOUP)까지, 겨울맞이 신메뉴 3대장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달달하게 만들어 줄거에요. 12 한달 주중에는 신메뉴들을 세빛섬 멤버십 할인가(20%) 만나볼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떠오르는 겨울 명소 세빛섬에서 추억을 찰칵!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운 예쁜 배경에서 사진을 남기는 자연스러운 코스 아닐까요? 12 5일부터 세빛섬에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포토존과 모든 다리에 조명이 설치되어 반짝이고 아름다운 풍경이 만들어 예정입니다. 한강과 함께 하기에 어디에서 없는 더욱 아름답고 로맨틱할 12 세빛섬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왠지 따뜻한 빛이 가득할 것만 같은 12월의 세빛섬, 함께하면 더욱 즐겁고 따뜻한 세빛섬에서 해의 마무리 해보시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