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개봉영화] 사랑,웃음,감동으로 추석을 평정할 9월 개봉영화!

Story/효성






여러분 참 많은 일이 있었던 8월이 벌써 끝을 보이고 있죠?
이제 9월이 시작되면서 가을이 오는 소리와 함께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추석이 다가오면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이게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요,
오늘은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보면 더욱 더 좋을 사랑, 웃음, 감동이 가득한 9월 개봉영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배달된 귀염둥이 펭귄들이, 파퍼씨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립니다.

성공한 사업가인 파퍼시는 가족을 등한시 한 탓에 전처와 자녀들에게 '남'만도 못한 존재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돌아가신 아버지로부터 이상한 '유산'을 상속받게 된느데요, 예상하셨듯이 바로 그 유산은 남.극.펭.귄입니다.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든 이 애물단지 펭귄을 버리기 위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던 파퍼씨는 펭귄을 버리는 것은 고사하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다섯 마리를 추가로 배달받게 됩니다.

심지어 파퍼씨의 아들은 펭귄들이 자신의 생일 선물이라고 오해를 하게 되는데요, 간만에 제대로 아빠 노릇을하게 생긴 파퍼씨는 개구장이 여섯마리의 펭귄을 갖다버릴 수도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결국 남극신사 펭귄들과 그는 기막힌 공거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과연 파퍼씨와 귀염둥이 펭귄 여섯마리 좌충우돌 뉴욕 생활기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늘 가족을 등한시 하던 페퍼씨와 가족들과의 관계는 과연 어떻게 풀어나가게 될까요? 귀여운 펭귄들로 웃음을 선사하고 가족의 이야기로 감동을 선사하는 파퍼씨와 펭귄들! 동물을 좋아하고 코미디 장르를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추석에 파퍼씨와 펭귄들을 만나러 가자구요^^










영화 '각설탕'으로 감동의 드라마를 만들어낸 이환경 감독의 또 다른 작품인 챔프입니다.

'과속스캔들'로 국민아빠로 자리매김을 한 차태현과 똘망똘망한 눈을 가진 국민여동생인 김수정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력을 점점 잃어가고 있는 기수인 승호와 절름발이 경주마가 불가능을 향해 도전하는 기적의 감동실화입니다. 교통사고로 아내를 잃고 어린 딸 예승을 홀로 키워가고 있는 승호는 교통사고 당시 시신경을 다쳐 점점 시력을 잃어가면서 기수라는 직업을 하지 못하게 될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승호와 같은 사고를 당한 경주마 '우박이'도 교통사고로 인해 새끼를 잃고 다리를 다쳐서 더이상 경주를 할 수 없게 되는데요, 이렇게 이 둘은 기수와 경주마라는 자신의 일을 더 이상 할 수 없는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모두가 불가능 하다고 생각했지만 승호와 우박이는 우승을 향해서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데요, 챔프는 미소와 눈물을 동시에 짓게 만드는 훈훈한 감동 영화입니다.









온 국민을 웃음바다로 뒤덮었던 가문의 영광 시리즈 네번찌 이야기가 드디어 추석을 앞두고 개봉을 하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김수미(홍덕자)를 중심으로 전 시리즈에 모두 출연하였던 배우들이 다시 뭉쳤습니다. 

드디어, 가문의 출.국.금.지가 풀렸습니다. 기업의 성공에 심취해 안일한 생활을 보내던 홍회장 일가는 난생처음 출국금지 해체 소식에 첫 해외 여행을 준비하게 됩니다.

무대포 조폭정신(?)으로 기업과 가문을 이그는 카리스마의 대모 홍회장과 살림의 달인으로 거듭난 (구) 배호파의 1인자 장인재와 넘치는 바람기를 주체하지 못하는 가문의 첫 이혼남 장석재, 사소한 일에도 크게 흥분하는 가문의 쌈닭 장경재, 그리고 백호파 시절부터 가족까지 함께 해 온 엉뚱남 종면! 웃자고 떠난 일본 여행에서 죽도록 쫓고 쫓기게 됩니다.

과연 이들은 일본에서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벌써 부터 큰 웃음을 기대하고 계시는분들 많으시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웃음의 바이러스를 선사할 가문의 영광4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 오늘은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추석개봉영화인 파퍼씨네 펭귄들, 챔프, 가문의영광4(가문의수난) 총 3편의 영화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3편의 영화에서는 공통점을 찾을 수 있는데요 ~ 눈치빠르신 분들이시라면 벌써 눈치를 채셨겠죠? 바로 모두 가족의 이야기가 중심이 된다는 것입니다. 힘겨운 일들이 눈 앞에 닥치지만 가족이 있어 또는 가족과 함께 헤쳐나간다면 못할 일이 없겠죠! 추석을 맞이하여 대거로 쏟아져 나온 가족영화들! 올 추석에는 온 가족과 함께 영화 한 편은 꼭 필수로 봐야겠죠^^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