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종료]이벤트2. 포토스토리 투표가 끝났습니다.

Story/이벤트


[종료] 이벤트2. 포토스토리 투표가 끝났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한 효성블로그 이벤트 '가족과 도전, 해피투게더 2박3일'이 종료되었습니다.
이벤트1. 효성토요타 '캠리'타고 가족여행 떠나요 ~ !
이벤트2. 가족과의 특별한 순간을 찰칵! 포토 콘테스트 ~ !
이벤트3. 유쾌한 오디션 ~ 해피투게더 이벤트를 수근수근 소문내자 ~ !
이렇게 총 3개의 이벤트가 진행되었었죠^^
그 중에서
[이벤트2. 가족과의 특별한 순간을 찰칵! 포토 콘테스트 ~ !] 의 투표가 시작됩니다.



 
"포토 콘테스트 투표"가 무엇이냐구요?
포토 콘테스트는 가족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의 '패밀리 포토스토리'를 보내주신 분들께 추첨과 투표를 통해서 당첨자 분들을 선정하는 것입니다.

투표는 먼저 1차로 총 5명의 포토스토리를 선정하여 효성의 의견여러분의 "댓글 투표 결과"로 최종후보를 선정하는 것인데요, 최종후보로 선정된 1등에겐 아이패드2(1명), 2등은 디지털카메라(1명), 3등 소셜커머스 '소셜비' 5만원 상품권(3명)을 드립니다.

이 투표는 "5월 18일 ~ 5월 25일"까지 진행되며, 5개의 포토스토리 후보작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후보작에 "후보작 X번이 좋아요!" 라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 한 표 한 표가 우리 후보자 분들에게는 아주 소중한 한 표랍니다^^! 그리고 투표를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30분께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투표는 5월 18일 ~ 5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댓글 "후보작 X번이 좋아요"라고 달아주시면 되는 것 잊지마시구요~! 투표하신 분들은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드린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