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의 고수! 뷔페 음식 야무지게 먹는 법

Story/효성

먹방의 고수 뷔페 음식 맛있게 먹는 법



채빛퀴진



밀당의 고수! 아니죠~ 먹방의 고수가 채빛퀴진에 나타났습니다!. ‘이 뷔페의 주인은 나’를 외치며 당당히 입성했는데요. 빨리 먹기, 마구잡이 먹기의 달인도 그에 맞서고 있습니다. 과연 세빛둥둥섬 채빛퀴진을 야무지게~ 그리고 맛있게 이용하는 사람은 누가 될지 함께 지켜볼까요? 세기의 대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채빛퀴진 뷔페



짜잔~ 세빛둥둥섬 채빛퀴진 입구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코끝을 간지럽히는데요. 먹방의 고수와 빨리 먹기 달인은 몹시~흥분 상태였답니다. 채빛퀴진 입구 앞, 음식 가격이 적힌 안내판도 보입니다. 런치는 29,000원 디너는 5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채빛퀴진 회원카드 카드가 있으면 10% 할인이 된다고 하니 회원카드를 만드는 것도 좋겠죠? ^^ 


 



드디어 채빛퀴진 입성!



 


그릇과 포크만 있으면 무엇이든 먹을 수 있어! 제일 먼저 그릇을 살펴보는 먹방의 고수! 

이와 달리 마구잡이 먹기 달인은 음식을 향해 돌진합니다. 

 

 



그녀가 멈춰 선 곳은 바로, 스테이크 코너였는데요. 

그릇 가득 고기를 담는 달인의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번졌습니다. 

  




먹방의 고수가 향한 곳은 바로 식전에 속을 편하게 만드는 수프와 죽 코너입니다. 게살수프, 꽃게크림수프, 미소시루 등 다양한 수프들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고수가 선택한 수프는 바로! 부드러운 꽃게 크림 수프입니다. 한 손에 수프를 든 먹방의 고수는 샐러드 코너로 가서 샐러드를 담았는데요. 간단하게 입맛을 돋울 수 있을 정도의 양만 그릇에 담았답니다. 

 




먹방의 고수가 자리에 앉자, 달인도 자리로 돌아왔는데요. 아니!? 그릇 가득 담겨있는 저것은 무엇이죠? 첫 접시부터 그릇이 넘치도록 담아서 왔는데요. 중식, 양식 그리고 인도 요리까지! 아주 조화롭게 담겨있네요. ^^* (과연 다 먹을 수 있을까요?..)

 




수프와 샐러드를 먹은 먹방의 고수는 자리에서 일어나 일식 코너로 갑니다. 

먹음직스러운 새우초밥도 보이고요!





 싱싱한 연어도 보입니다. 무엇을 먹을까요? 행복한 고민을 시작해봅니다. ^^

 




고민 끝에 고수의 선택은? 다양한 종류의 초밥과 회를 조금씩 담고, 



 


다른 접시에 스파게티와 면 종류를 담았는데요. 

 




따뜻한 접시에 담겨있는 스파게티 외에도 주문을 하면 즉석에서 까르보나라,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알리오 올리오 등 다양한 스파게티를 요리사분이 직접 만들어주신답니다. ^^ 과연 먹방의 고수답게 정석대로 움직이고 있네요!





이때 달인은 디저트 코너로 급히 달려가는데요. 기름진 것을 먹었으면.. 단 것을 먹어야 한다나!? 디저트를 먹고 또 다시 한 접시를 비운 달인!





다음 접시를 가득 채우려고 일어났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음식을 담을까요? 우와! 먹음직스러운 중식요리와 빵이네요. 초반부터 기름진 음식을 먹다니.. 과연 몇 접시나 먹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 ㅠㅠ




 

먹방의 고수는 역시 접시를 채우기 위해 한식 코너로 갑니다. 한식 코너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했는데요. 고수답게 접시에 잡채, 제육볶음 그리고 달콤한 단호박찜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담았답니다.

 




참, 한식 코너 옆에 있는 즉석코너에서 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먹방의 고수는 쌀국수 면과 숙주나물, 쳥경채 그리고 야들야들한 소고기를 넣고,



 


맛있는 쌀국수 먹방 시작! 여기서 TIP! 뷔페만이 가진 특권, 믹스 음식 만들기!

 




밥+육회+나물 = 육회비빔밥


 



치즈케이크 + 바닐라 아이스크림 = 치즈아이스크림 


 



완성된 국수를 테이블 위에 두고, 이번에는 양식 코너를 둘러볼까요? 고수답게 즉석에서 구워준다는 갈비를 요리사에게 요청했는데요. 지글~지글 듣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맛있게 익은 고기를 들고 다시 먹방을 시작해볼까요? ^^

  




또 다시 한 접시를 비운 뒤, 매콤 달콤한 칠리크랩과 고추잡채에 꽃빵을 곁들여 먹고,



 


디저트로 마무리하는 고수! 달콤한 브라우니 케이크를 연달아 3접시 비우는데요. 





이와 달리 달인은… 저런.. 지쳐 보이네요. ㅠ_ㅠ.. 초반부터 고기를 먹은 탓일까요? 단 세 접시 만에 쓰러져 버리고 마네요! 그럼, 먹방의 고수와 마구잡이로 먹기 달인의 뷔페 이용법을 살펴볼까요? 

   



 <뷔페 음식, 야무지게 잘 먹으려면?> 




<'먹방의 고수'가 야무지게 먹은 뷔페 음식 순서>

 

먹방의 고수의 경우 수프, 샐러드를 먼저 먹어 식욕을 돋우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회와 초밥 그리고 면 종류를 먹은 다음 포만감이 들게 하는 한식과 양식을 먹었는데요. 기름진 중식은 마지막에 먹고 달콤한 디저트로 입가심을 했습니다. 

   


<'빨리 먹기 달인'이 순서 없이 마구잡이로 먹은 경우>



이에 비해 빨리 먹기의 달인은 뒤죽박죽 순서에 상관없이 먹고 싶은 음식만을 먹었는데요. 이럴 경우 포만감이 들어 많이 먹지 못하는 것은 물론, 음식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없어 제대로 뷔페를 즐길 수 없답니다. 따라서 뷔페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먹방의 고수를 따라 하면 되는데요!!! 


수프 -> 샐러드 -> 일식 -> 한식&양식 -> 중식 -> 디저트 순서대로 먹어야 한다는 것 꼭!꼭!꼭! 기억하세요. 또한 과식은 급체와 위경련을 유발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사실 효성블로그 지기 경험이랍니다….ㅠ_ㅠ)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나니, 향기로운 커피가 생각나네요~ 커피머신으로 에스프레소를 내려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먹방의 고수! ^^ 기분이 좋아 보이네요.




지금까지 먹방의 고수와 함께 하는 뷔페 음식 야무지게 먹는 법을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제2의 먹방의 고수가 될 준비되셨나요? ^^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세빛둥둥섬 채빛퀴진에서 지금 바로 먹방의 고수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