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직무별 역할 총정리!

People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효성 그룹 채용 시즌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효성에 지원하기 앞서 지난 시간 <효성, 알고 지원합시다> 게시물을 통해 각 사업분야 별로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PG, PU별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사업분야 (PG) 내에서 각 사업부(PU)별로 어떤 업무를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팀별 직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업분야 별로 더 세분화 된 팀도 있지만  먼저 생산팀, 기술팀, 영업팀 (마케팅팀), 기획관리팀(경영지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말한 4개의 팀 외에도 효성에는 ‘스태프’ 부서인 3개의 본부가 추가적으로 있습니다. 7개의 PG에서 일어나는 지원적, 재무적, 전략적 일을 하고 있는데요. 이름만 들어서는 어떤 일을 하는지 쉽사리 감이 잡히지 않는 분들을 위해 블로그 지기가 3개 본부가 하는 역할을 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4개의 팀과 3개의 본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름으로만 봐서는 무슨 일을 하는지 애매하던 부서들이 각각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이제 감이 잡히시나요? 효성 블로그의 채용 관련 글들을 잘 참고하셔서 본인의 능력이 가장 빛날 수 있는 곳을 찾아 지원하셨으면 합니다. 효성의 채용 사이트는 항상 열려있으니 많이많이 지원해주세요! (위 사진을 클릭하면 효성 채용 사이트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