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국내 최초로 페트병 두유 공급!

Story/효성


효성, 국내 최초로 두유 공급


- 국내 최초로 무균충전 페트병(Pet Bottle) 두유 공급

     - 국내 유일, 무균충전시스템과 멀티레이어 페트병 설비 함께 갖춰



효성은 14일 국내 최초로 무균충전공법 ‘아셉시스’를 이용해 페트병 두유를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효성이 이번에 공급하는 ‘빙그레-내 손안의 콩두유’는 자외선과 산소 유입을 차단하는 3중 멀티레이어(다층) 페트병에 담아내 제품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셉시스’는 무균상태에서 음료를 페트병에 채워 넣는 효성의 무균충전시스템인데요, 그 동안 무균충전으로 공급되는 페트병 음료는 대부분 산도가 낮은 차, 곡물 음료 등이었습니다. 아셉시스는 산도가 낮은 차 종류나 곡물 음료를 비롯해 단백질이 많은 유제품을 보다 안전하고 깨끗하게 페트병에 담을 뿐 아니라, 단시간 내 고온 살균 후 무균상태로 처리하기 때문에 음료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페트병 용기 디자인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을 살려 앙증맞은 콩 모양으로 제작돼 소비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유리병, 종이팩에 담겨서 생산되는 기존 두유 제품들에 비해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고, 마개를 이용해 재밀봉 할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상현 패키징PU(퍼포먼스유니트)장은 "효성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무균충전시스템과 멀티레이어 페트병을 공급하는 설비를 함께 갖추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다양한 음료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