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수도권 최초『Night Service』 실시

효성/나우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배기영)이 2월 11일부터 ‘Night Service’를 시작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분당 정자 서비스센터에서 매주 화요일, 근무시간을 10시까지 연장하는 ’Night Service’를 시행할 것임을 18일 밝혔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Night Service를 시행한다


 

더클래스 효성 Night Service는 일단 분당 정자 서비스센터에서 시작하며, 매주 화요일 격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및 낮시간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근무시간을 10시까지 연장하여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해주는 획기적인 서비스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사에서는 수도권 최초로 시행되는 서비스이며, 인근 지역 고객에게는 아주 반가운 소식일 듯 합니다. 늦은 저녁 매장을 찾는 고객 분들에게는 간식 서비스까지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에서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차량 정비의 편안함을 위해 일부 서비스센터 (도곡 서비스센터, 서초 서비스센터, 분당 정자 서비스센터)에서 토요일 5시까지 추가 연장 근무를 실시하는 ‘Saturday Evening Service’ 도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 서비스 또한 추후 반응이 좋다면 확대 시행을 고려 예정이며, Night Service와 ‘Saturday Evening Service’ 모두 사전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토요일 5시까지 추가 연장 근무를 실시하는 Saturday Evening Service도 시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그동안 수리 시간의 연장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내부적으로 검토를 거쳐 시행하게 되었다. 많은 고객분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로 인식되어 정비의 편안함이 향상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Night Service’와 ‘Saturday Evening Service’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형 링크입니다.


☞ 더클래스 효성, 『Valentine Promotion』 실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