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집중] 도심에서 즐기는 힐링아파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Story/효성

 

도심에서 즐기는 힐링아파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효성의 첫 아파트 브랜드 광고가 12월 1일에 시작되었습니다. 거주자에게 무엇보다 편안한 공간이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한 콘셉트를 고민한 끝에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에서라면 마음이 치유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내용을 준비해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광고의 시작에 사용된 편백나무 숲의 모습입니다.

 

 

광고는 자칫 삭막해 보일 수 있는 아파트 내에서도 충분히 힐링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바깥에서 지친 몸을 편히 쉬게 할 수 있는 곳, 생각만으로도 마음이 안정되는 곳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집이라는 것에서 출발했는데요. 먼저 ‘힐링아파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라는 주제로 편백나무 숲에서 자연을 누리며 힐링하는 장면을 촬영했고, “힐링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라는 문구에 이어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단지 내에서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족의 모습입니다.

 

 

 이번 촬영과 광고를 시작으로 효성의 아파트 브랜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좋은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효성이 만드는 공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에 임직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전경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건설PG의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지난 2월 브랜드 론칭 이후 ‘최고 29.17 대 1’이라는 놀라운 청약률로 선전하고 있습니다. ‘해링턴’은 영국 명문 가문에서 유래한 ‘반석 위에 지은 집’을 어원으로 한 전통성 있는 명문 거주지를 뜻하며, ‘효성’의 이니셜 ‘H’와도 연결됩니다. ‘해링턴’은 대표 브랜드로 그 형태에 따라 아파트는 ‘해링턴 플레이스(Place)’, 주상복합과 오피스텔은 ‘해링턴 타워(Tower)’, 고급빌라는 ‘해링턴 코트(Court)’, 복합건물은 ‘해링턴 스퀘어(Square)’ 등으로 일관되게 사용합니다.


  

  김영태(커뮤니케이션팀 과장)  진행 표희선(커뮤니케이션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