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청년드림 마포캠프 후원

2013. 10. 8. 16:57


효성, 청년드림 마포캠프 후원



효성은 그룹 본사 소재지인 마포지역 청년들의 일자리 지원을 위한 ‘청년드림 마포캠프’를 후원하기로 하고 8일 마포구청에서 마포구 ㆍ동아일보사와 업무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청년드림캠프는 기업과 지자체 간 협업을 바탕으로 청년실업을 극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기업의 인사전문가가 취업준비 방법 등을 포함한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효성은 금일 마포지역 청년들의 일자리 지원을 위한 '청년드림 마포캠프'를 운영하기로 하고 마포구청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있다>

<효성은 금일 마포지역 청년들의 일자리 지원을 위한 '청년드림 마포캠프'를 운영하기로 하고 마포구청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있다>



효성은 마포구청 3층 민원상담실에 ‘청년드림 마포캠프’를 설치하고, 매월 2회에 걸쳐 임직원들이 직접 마포지역 청년층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채용프로세스 및 입사지원서 작성요령, 면접 요령 등의 강좌를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박홍섭 마포구청장은 “정부는 고용률 70% 달성을 위해 노력 중이고, 마포구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년드림 마포캠프가 청년들의 취업역량을 높이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마포구청 3층 민원상담실 '청년드림 마포캠프'에서 인사전문가가 취업준비 방법 등의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포구청 3층 민원상담실 '청년드림 마포캠프'에서 인사전문가가 취업준비 방법 등의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효성 안홍진 전무는 “효성은 ‘청년드림캠프’도 ‘사랑의 쌀 나누기’, ‘김장김치 나누기’, ‘바자회 후원’과 같은 사회공헌활동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후원해 나갈 계획입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효성은 지난 6월 청년드림 전주캠프를 개설한 바 있으며, 전주공장 임직원들이 전주지역 청년층을 대상으로 입사 지원경험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등 실질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효성은 청년드림캠프 사업을 계기로 우리 사회의 큰 화두인 일자리창출에 적극 기여할 계획입니다. 



뉴스형 링크입니다.



효성, 마포구 이웃들을 위한 한가위 쌀 나눔 보러가기 

효성, 마포구 복지취약계층 지원 나선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