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마지막을 제대로 즐기는 법

Story/효성

여름의 마지막을 제대로 즐기는 법



어느덧 8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늦여름의 더위가 한참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유난히 길었던 장마와 더위를 견딘 여러분에게 박수를 보내드려요~ 짝짝짝.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까지 파이팅! 그런 의미에서 My Friend 효성에서는 가는 늦여름을 잘 보내기 위한 정보들을 준비했습니다. 잘 살펴보시고 여러분에게 꼭 맞는 곳에 가서 즐겁게~ 더위야 안녕~ 하시길 바랄게요. 



렛츠 락 페스티벌 


 

락큰롤



여러분 혹시 락 공연 좋아하시나요? 스트레스를 풀기에 Rock! 만큼 좋은 것도 없는데요. 9월 14~15일 양일간 렛츠 락 페스티벌이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됩니다. 렛츠 락 페스티벌은 2007년부터 시작된 락페스티벌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락 페스티벌입니다. 1일권은 59,000원, 2일권은 88,000원 입니다. 


올해 라인업은 이렇습니다!



렛츠 락 페스티벌 포스터

<렛츠 락 페스티벌 포스터>



9월 15일


NELL, 델리스파이스, 몽니, 장미여관, 해리빅버튼, 솔루션스, 옐로우몬스터즈

로맨틱펀치, 소란, 갈릭스, 커피소년, 판타스틱드럭스토어, 김사랑, 스웨덴세탁소, 아이씨사이다

Geeks, Beenzino, Dok2



9월 16일


YB, 노브레인, 데이브레이크, 브로콜리너마저, 딕펑스, 쏜애플, 페퍼톤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브릭, 피아, 브로큰발렌타인, 레이지본, 와이즈애플

제이레빗, 휴먼레이스, 키스위치, 보리 



떼창의 전율



정말 쟁쟁한 라인업인데요. NELL, YB같은 메이저 밴드부터 톱밴드 출신의 신예들까지 두루두루 만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이름들도 몇몇 보이네요~ 힙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즘 대세인 긱스와 빈지노, Dok2를 만날 수 있는 첫날! 가보시는 게 좋겠네요. 







서울 프린지 페스티벌 



프린지 페스티벌

<서울 프린지 페스티벌 포스터>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서울 프린지 페스티벌은 1998년 8월 25일, 대학로에서 펼쳐진 ‘독립예술제’를 전신으로 2002년에 ‘서울 프린지 페스티벌’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콘서트, 연극에서 미술 전시까지 다양한 창작활동을 한번에 볼 수가 있습니다. 공연장은 홍대앞 창작공간 및 거리, 서울 월드컵 경기장 입니다. 



공연 예매 비용 및 시간, 구입처 표작업



티켓종류 

 

판매기간 

종류 

가격 

대상 

구입처 

 기본

공연 한 시간 전 

일반 

10,000원

15,000원

20,000원 

누구나 

실내공연장 

 할인

8 / 12 ~ 9 / 13

온라인 

10% 할인 

누구나 

 

축제 현장

8 /29 ~ 9 / 14  

빅3

빅5

단체 

예술인

 장애인 

35,000원 

50,000원

20% 할인

20% 할인

  20% 할인  

누구나

누구나

20인 이상

예술분야 종사자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파고다 어학원 취업응원 할인 



잉글리쉬


 

취업 준비 중인 여러분! 토익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죠? 파고다어학원 신촌점이 하반기 공채대비 스펙 UP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토익 강좌를 반값에 수강할 수가 있는데요. 대상은 신촌일대 7대학의 휴학생 &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이 됩니다. 학생증이나 휴학증명서가 꼭 필요하니 토익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은 보다 싼 가격으로 질 좋은 강의를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 명지대, 항공대, 경기대 대상



늦여름 피서 신나게 저렴하게 가자 



올여름은 그 어느 때 보다 더웠던 것 같습니다. 더위 때문에 혹 일이 많아서 휴가를 늦게 계획하고 쓰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국내 여러 워터파크와 리조트, 호텔들이 성수기를 피해서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서 여러가지 할인 이벤트와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



마지막 물놀이 시원하게

 


오션월드는 9월 22일까지 최대 55%의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월에 생일을 맞이한 사람은 동반 1인까지 주중 28,000원 주말 30,000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정상요금이 40,000원에서 50,000원 사이니 무척 저렴한 가격이죠! 

또 중, 고, 대학생들도 이 기간 동안 같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경기도 일산에 있는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 9월 22일까지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개장한 지 얼마 안돼서 시설이 무척 깨끗합니다. 이 기간 동안 대학생은 1인 가격인 6만5000원에 워터파크를 2명이 이용할 수 있고, 비가 오는 날에는 실내외 워터파크, 럭셔리 찜질방인 힐링센터, 맥주 1잔을 1인당 3만5000~3만9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노파크 또한 통큰 할인이 주어져, 50% 할인된 1만원의 가격에 이용이 가능해요~



리조트에서 즐기는 여유 



곤지암리조트는 9월 7일까지 ‘늦여름 객실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객실 1박을 포함해 여름 특선 메뉴, 패밀리 스타 등이 포함돼 있는데요. 가격은 객실에서 따라 34만원부터 39만원까지 준비돼 있습니다. 


힐튼 남해는 9월 30일까지 ‘늦여름 칠아웃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위트 룸 1박을 포함해 조식, 디너, 스파 입장권 등을 포함하고 있는 패키지입니다. 주중 2인 기준 29만원 4인 기준 49만원으로 늦여름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여유. 충분히 찾을 수 있겠죠?


 

늦은 휴가 자유로움



롯데호텔 제주는 9월15일까지 ‘늦여름 에어텔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왕복 2인 항공권과 슈페리어 룸 2박, 무료 발렛 파킹 등을 제공합니다. 요금은 50만원부터 이며 2박 이상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울권에서는 남산에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늦여름 패키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조식 뷔페와 야외 수영장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등잉 포함돼 있는데요.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주중 49만원 주말 54만원입니다. 


평창의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가족 사랑 패키지를 11월 말까지 진행합니다. 비수기 숙박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는데요. 스탠다드룸 1박, 레스토랑 4인 조식, 삼양목장 입장권, 워터파크 할인권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4인 가족이 19만원에 1박을 할 수 있다는 사실. 성수기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늦여름 휴가



어떠세요.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못하신 분들이나 휴가를 다녀왔는데 아직 더워 맥빠진 분들! 깨알같인 늦여름 즐기기 보면서 힘내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놀거리 없다 없다 이야기 하지만 조금만 움직여도 할 건 많다는 거! 주말에 하루는 집에서 푹 쉬고. 하루는 밖에서 활발한 야외활동 어떠세요~ 이제 곧 선선해 지면 또 여름이 그리워 질지도 모르는 일이니까요! >_<



링크바입니다.



☞ 신직장백서, 센스있는 오피스룩 연출하기

뜨거운 여름을 한강에서 날려버리는 최고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