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합창단 창단 멤버 추가 모집

Story/효성

 

 

 

안녕하세요, My Friend 효성 가족 여러분, 사내 문화 경영의 아이콘이 될 ‘효성합창단 Kick-off'의 창단멤버를 추가 모집합니다. 이장원 지휘자님과 함께 발성, 호흡법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갈 예정입니다.

 

첫 번째 모집이니 만큼 오디션 없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남자의 자격> 합창단의 그 감동을 'Kick-off'에서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음악으로 통(通)하게 될 ‘효성합창단’에 효성 가족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창단 멤버 및 운영진 모집


1) 모집대상 : 경인지역 효성그룹 및 사내 협력업체 전 임직원
2) 추가 모집인원: 약 50명 내외, 선착순 마감 (※ 현재 인원 : 50명)
3) 모집성격 : 사내 동호회(인포멀 그룹)
4) 접수 기간 : 2013년 7월 8일(월)~2013년 7월 31일(수)
5) 제출처 : 지원본부 인사기획팀 김보림 사원(문의 ☎707-7668)
※ 첫 해는 오디션 없이 단원을 선발할 예정

 

 

 


활동 내용


1) 주요 활동
- 정기공연 및 합창대회 출전
- 사내행사 참여
- 지역 문화행사 및 봉사활동 참여 등
2) 연습시간 : 매 주 월요일, 19 : 30 ~ 22 : 00
3) 연습 시작일 : 8/5(월)
4) 총 4개의 파트로 구성(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

 

 

지휘자 소개

 


 


 

활동목표

 

효성합창단 Kick-off를 통해 효성인으로서의 자부심과 일체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합창을 통해 직급을 떠나 하나의 가치를 지향하는 공동체 정신을 형성하려 합니다.

 

또한 음악을 통해서 기업가치를 공유하고 직원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 기업나눔 문화의 일환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며 각계각층과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려 합니다. 공연을 통해서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이바지하려 합니다.

 

평소에 목소리가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으셨던 분들!, 노래는 잘 부르지 못하지만 함께 하는 활동에

관심이 많으셨던 효성 가족 여러분은 서둘러 지원하세요~ 선착순 마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