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에스의 새로운 미래 ‘Human Experience Elevated’

Story/효성

 

편안하고 익숙해진 환경에서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면?
즐겁게 새로운 변화를 받아들이는 편인가요? 아니면 괴로워하는 편인가요? (웃음)

누구나 안정적이고 편안한, 나에게 가장 익숙한 환경을 선호합니다.
특히 이미 앞서나가 안정된 상황에서 새로운 변화라면 더욱 어렵기 마련이죠.

이미 오랜 기간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음에도 새로운 변화에 맞선 효성티앤에스 이야기.
효성티앤에스의 새로운 슬로건 ‘Human Experience Elevated’, 
효성티앤에스의 새로운 미래를 소개합니다.

 

 

 

효성티앤에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시작점, ‘FOR(Frame of Reference)’

 

효성티앤에스는 이미 국내와 미국 ATM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46개국 86만 대 이상의 ATM을 공급하는 업계 선도 기업입니다.

경쟁사보다 혁신적인 기술, 고객중심적 경영을 통해 가파른 성장을 이루고 있죠.
하지만 효성티앤에스는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미래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세계 4차 산업혁명 시대, 팬데믹 등 급변하고 있는 지금!
효성티앤에스에게 필요한 건?

효성티앤에스는 현실에 머물러 있지 않고 향후 10년, 그 이상을 내다보며 사업 방향성을 재설정,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Go-to-market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프로젝트의 시작점
효성티앤에스는 무엇을 하는 기업인가? 왜 존재하는가? 누구에게 필요한가?
많은 고찰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 프레임을 정의하게 되었습니다.
효성티앤에스를 한마디로 설명할 수 있는 철학 ‘FOR(Frame of Reference)’을 담아서요.

 

 

 

그리고 새로운 인류의 경험과 혁신을 더한 ‘Global Human Experience Maker’

 

효성티앤에스는 인류의 경험을 만들어가고 혁신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사업 프레임을 재정의합니다.
바로 ‘Global Human Experience Maker’

ATM 제조사를 넘어 광범위한 분야에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 IT/Payment 리더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죠.

효성티앤에스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ATM을 포함해 다양한 사업 영역, 비즈니스 도메인을 확장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며 예상하지 못했던 팬데믹 사태에
리테일 매장용 무인 주문 키오스크, 상점 내 무인 계산대, 새로운 구매 경험을 선사하는 AI 냉장고 등 다양한 리테일 셀프서비스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게 되었죠.
장애인, 남녀노소 모두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베리어프리 키오스크 개발 등
오랜 기간 ATM을 운영하며 쌓아온 데이터 관리 노하우를 활용해 데이터 플랫폼 사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참고자료]

 

① 일상에서 만나는 효성티앤에스 '언택트 솔루션'
링크 바로가기 ▶ https://blog.hyosung.com/5650
② ‘누구를’ 위한 솔루션이 아닌 ‘누구나’를 위한 솔루션! 효성티앤에스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링크 바로가기 ▶ https://blog.hyosung.com/5795

 

최근 떠오르고 있는 웹3 및 NFT 분야의 전문 포털 서비스인 'NFTtown'은 

지난 3월 공식 오픈 이후, NFT 뿐 아니라 암호화폐, 블록체인 등 다양한 정보를 다루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Human Experience Elevated

 

갑각류들이 성장을 위해 자신들에게 익숙했던 단단한 껍질을 버리고 탈피하기 힘든 과정을 극복하며 성장하는 것처럼, 
효성티앤에스 또한 ATM 산업이라는 단단한 껍질 속에서 나아가 더 큰 성장을 위해 첫 발걸음을 디뎠습니다. 

새로운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도전은 탈피의 과정처럼 순탄하지 않을 수 있지만,
모든 이들의 일상과 경험 속의 인터랙션을 향상시키는 ‘Global Human Experience Maker’로서 ATM 제조사를 넘어 글로벌 IT/Payment 리더로 도약하는 효성티앤에스의 모습을 지켜봐 주세요!

 

효성티앤에스는 인류의 새로운 경험, 혁신을 위해 나아갑니다.
우리는 ‘Human Experience Make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