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 ‘효성은 여러분의 워라밸을 응원해요!’ 효라밸 EVENT

Story/이벤트

요즘은 커리어보다 워라밸을 중요시 하는 사람이 늘어났습니다. 개인의 금전적인 보상보다는 삶의 질과 여가에 더욱 가치를 두고 있다는 이야기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듯, 지난 7월 1일부터 주당 법정 근로시간이 52시간으로 단축되기도 했죠. 아직 우려의 목소리는 크지만, 결과적으로 근로자 1명당 일하는 시간이 줄어들어 저녁이 있는 삶을 누릴 수 있고, 워라밸을 지킬 수 있게 됐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효성도 주 52시간 근무를 준수하면서 업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유연근무제를 도입하였습니다. 효성인의 일과 삶 모두가 중요하니까요. 그리고 효성은 여러분의 워라밸도 응원하기 위해서 <효라밸 EVENT>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효라밸, 아니 워라밸은 어떤가요? 퇴근 후에 어떤 저녁을 보내고 계신가요? 온 가족이 모여 맛있는 저녁밥을 먹고, 운동을 하며 건강을 되찾고, 영화를 보거나 책을 읽거나, 아니면 특별한 취미생활을 즐기기도 하겠죠. 퇴근 후 여러분이 보낸 즐거운 저녁을 사진으로 담아 자랑해주세요.







참여 방법

1. 칼퇴 아니 정시 퇴근을 한다.

2. 누구보다 즐겁게 저녁이 있는 삶을 보낸다.

3. 그 순간을 사진 찍어 이벤트에 참여한다.

▶ 사진 남기고 이벤트에 참여하러 가기

※ 타인의 사진을 도용한 경우, 당첨 제외 및 취소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URL 주소를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경품

1등. “퇴근 후 드라이브!” 5만원 주유권 (5명)

2등. “퇴근 후 영화 한 편!” 1인 영화예매권 (15명)

3등. “퇴근 후 당분 충전!” 아이스크림 교환권 (50명)


참여 기간

2018년 8월 7일(화) ~ 8월 26일(일)


당첨자 발표

2018년 8월 29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