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행복 가득한 세빛섬으로

Story/이벤트



공휴일이 많아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5월입니다. 연휴에 무엇을 할지, 어떻게 보낼지 계획 세우셨어요?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고마운 분들과 함께 한다면 멀리 가지 않아도, 거창한 걸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행복 가득한 세빛섬으로 떠나보세요. 이 보다 더 좋을 순 없을 거에요~ 




 온 가족이 즐기는 세계 ‘맛’ 여행, 채빛퀴진



5월 채빛퀴진 메뉴 – 글로벌푸드맵



 


5월의 채빛퀴진은 가족과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맛지도를 준비했어요. 글로벌푸드맵을 따라 세계일주 떠나보세요.


먼저 우리나라의 맛 기행으로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기력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전복 내장죽을 준비했습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 우리 가족의 기력 회복을 책임지고 싶으시다면, 전복 내장죽 드시러 채빛퀴진으로 놀러오세요~


다음은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와 프랑스입니다. 먼저 이탈리아는 제철 맞은 꽃게를 활용한 꽃게크림 파스타를 준비했는데요. 꽃게는 맛도 맛이지만, 칼슘이 풍부하고 골다공증 예방에도 탁월하죠. 프랑스 음식으로는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고 양질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가자미로 만든 영양만점 가자미 뫼니에르를 드셔보세요. 뫼니에르란 생선에 밀가루를 가볍게 묻혀 버터에 굽는 요리인데요, 굽고, 찌고, 조려먹는 가자미가 아닌 색다른 가자미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또한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스페인의 연어 타파스를 추천합니다. 연어에는 DHA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성자기 어린이들의 두뇌발달이나 인지력 향상에 그만이랍니다. 부모님들 다이어트에도 좋고요. 멕시코에서는 다이어트는 물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 스시를 준비했다고 하니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세계음식을 한 자리에서 맛보실 수 있는 채빛퀴진입니다. 다만, 주중점심과 주중저녁, 주말에 따라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5월 채빛퀴진 프로모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채빛퀴진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채빛퀴진의 가족들에게 밤낮 가리지 않고 멤버십 감사 혜택을 드립니다. 5월 한달 간 주중점심 5% 추가 할인, 주중저녁은 무려 10%나 추가 할인한다고 하니, 멤버십 회원이라면 어디 갈까 고민하지 마시고, 채빛퀴진으로 오세요! (음/주류 할인 제외/ 멤버십 고객 한정 / 타 할인 중복 불가 / 주중점심 이용 고객 멤버십 무료가입 및 현장할인 /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또한 주중 저녁에는 오늘도 수고 많았던 여러분을 위해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울러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만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치킨 가라아게, 떡볶이, 짜장면 등 어린이날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고요, 아이좋아 동물풍선도 무료로 증정합니다. 단, 풍선은 선착순 150여 명에게만 증정되고요. 만 13세까지 1인 1개 제공됩니다.




 올라에서 가장 특별한 순간을



 


5월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는 한강 위에서 즐기는 특별한 순간, On the Terrace를 진행합니다. On the Terrace 오픈 기념으로 와인 및 생맥주를 1만 5000원에 무제한 제공하고요, 10인이상 예약 시에는 5인 기준 피자 1판도 제공합니다. 단, 메인코스 주문고객에 한해 진행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뿐만 아니라 4월에 이어 커플 세트를 7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구성은 모둠 버섯 샐러드와 해산물 로제 파스타 2 plate, 꽃등심 스테이크(200g), 해산물 모둠 구이 2ea, 초콜릿 무스 케이크 2 plate, 커피 또는 차입니다. 사랑을 표현하고 싶은 당신, 인생의 봄을 만끽하는 당신, 올라에서 표현해보세요.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어버이날(5/8) 당일에 부모님을 동반한 고객에게는 전 메뉴 15% 할인합니다. 또한 스승의 날을 맞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사은회 모임 고객 10인 이상 방문 시, 메인코스메뉴를 15% 할인한다고 하니 이보다 더 특별한 멤버십 혜택은 없죠? (멤버십고객 한정 /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아울러 주중점심 멤버십 감사혜택도 계속 진행됩니다. 수프, 샐러드, 파스타 혹은 리조또(7종 중 택1), 디저트, 커피 혹은 차를 24,000 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멤버십고객 한정 /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늘 곁에 있어도 고맙다는 말, 사랑한다는 말 한 번 제대로 못하셨다면, 5월 세빛섬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가족에게 그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세빛봄꽃축제도 즐겨보시고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금방 진 벚꽃을 아쉬워 말아요 세빛섬의 <2018 세빛봄꽃축제>가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