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SNS,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믿으시나요?”


날씨는 추워도 훈훈한 연말, 더 따스한 온기를 전하기 위해 효성 SNS에서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이벤트를 열어 누리꾼들과 소망을 나누고 있습니다.


효성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이벤트는 일명 ‘효성 산타’가 SNS 친구들의 기적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공감을 많이 얻은 소망을 적어준 참여자에게 백화점 상품권(3명)과 크리스마스 케이크(10명), 핫초코(50명) 등을 선물합니다. 참여자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 결과는 20일에 먼저 발표되고,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에 선물을 전할 예정입니다.


효성 관계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 때문에 몸도 마음도 추워지기 쉬운 겨울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남은 연말 소망을 이루고 한 해를 되돌아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의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이뤄지기를 바라며, 아직 참여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여러분의 소망을 남겨보세요.



크리스마스의 기적 남기러 가기



한편, 효성 SNS에서는 효성을 널리 알리고 SNS 친구들과 교감하기 위한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11월 11일 ‘섬유의 날’을 맞아 효성의 섬유 소재를 알리는 ‘어썸(Awesome) 섬유’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