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fit)이 좋은 청바지에도 역시 크레오라, 크레오라 핏 스퀘어

Story/효성



몸에 감겨 다리 라인을 살려주고 앉았다 일어났을 때도 불편함이 없는 그런 좋고 편안한 기분 좋은 청바리를 찾고 계세요? 크레오라 스퀘어(creora® Fit2) 소재로 청바지가 필요하시군요. 그런데 크레오라 스퀘어가 뭐냐고요


효성은 지난해데님 프레미에르 비죵전시회에서 처음으로 크레오라 스퀘어를 선보였습니다. 크레오라 스퀘어는 데님의 가로와 세로 방향 모두 신축성을 띄도록 하는 기술로, 맵시와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는데요. 갈수록 멋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브랜드들과 함께 크레오라 스퀘어를 데님에 적용하게 되었답니다. 


저희는 크레오라 스퀘어(creora® Fit2) 우수성을 알리고 위해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데님 프레미에르 비죵(Denim Première Vision)’ 참가해 크레오라 스퀘어를 적용한 협력사 프로스페러티 텍스타일(Prosperity Textile) 청바지 트랜스폼(TRANS-FORM™) 전시했어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데님 프레미에르 비죵(Denim Première Vision)’ 참가한 효성 부스.


프로스페러티 텍스타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바트 보에스틴은돋보이는 핏은 소비자들이 청바지를 선택할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사항으로, 크레오라 스퀘어로 개발된 트랜스폼은 데님 핏의 새로운 주역이 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는데요. 프랑스 파리의 반응 또한 무척 긍정적이었습니다. 


효성은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방글라데시에서 열리는 데님 엑스포(Denim Expo) 참가해 동남아 데님 시장에 크레오라 스퀘어를 알릴 예정입니다. 바순드하라 컨벤션 시티(Bashundhara convention city)에서 열리는 데님 엑스포는 방글라데시터키인도 다양한 국가에서 참석하는 국제적인 데님 전시회인데요. 많은 사람들에 크레오라 스퀘어의 우수성을 알리고 돌아오겠습니다! 응원해주세요~ :)